서비스 이용약관
서비스 이용약관
주식회사 와이즈트래커(‘https://www.wisetracker.co.kr ‘)는 이용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공정한 거래질서를 확립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약관을 두고 있습니다.
이용약관이 개정될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주)와이즈트래커(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모바일 앱 분석 서비스 WISETRACKER™(이하 ‘서비스’)의 신청에 따른 서비스 품질, 조건, 권리 및 책임에 관련된 사항을 규정합니다.
제 2 조 (적용)
본 약관은 ‘회사’의 사이트(‘https://www.wisetracker.co.kr ‘ 이하 ‘사이트’) 내 게시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회사’는 필요에 따라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 변경 시 위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합니다.
‘회사’의 ‘서비스’ 안에 새로운 서비스가 추가될 경우, 별도의 명시된 설명이 없는 한 이 약관의 정한 바에 따릅니다.
제 3 조 (준용)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회사’의 ‘사이트’ 내에 게시된 내용 또는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 관련 법령에 따릅니다.
제 4 조 (용어)
서비스 : ‘회사’가 제공하는 SaaS/Cloud 서비스인 ‘WISETRACKER™’를 뜻합니다.
회원 :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사 혹은 개인을 말합니다.
분석 : ‘Wisetracker SDK’로 수집된 데이터를 수집, 저장, 가공하여 ‘회원’의 웹사이트, 모바일 웹사이트,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하 ‘서비스 대상’)의 현황에 대한 각종 지표를 제공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메시지 : Wisetracker 서비스와 API를 이용해 발송되는 '카카오톡 알림톡', '카카오톡 친구톡', 'SMS', 'MMS', 'LMS', '이메일', '앱 푸시'를 의미합니다.
Wisetracker SDK : ‘회사’의 ‘서비스’가 ‘회원’의 ‘서비스 대상’에서 작동될 수 있도록 ‘회사’가 제공하는 라이브러리를 말합니다.
이용자: ‘회원’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휴대용기기에 설치, 실행하는 개인을 의미합니다.
이용요금 : ‘회원’이 ‘서비스’를 사용한 대가에 따라 ‘회사’가 청구한 금액입니다.
요금납입자 : ‘회원’이 사용하는 ‘서비스’에 대한 ‘이용요금’을 납입할 책임을 가진 회사 혹은 개인입니다.
제 5 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약관은 ‘사이트’ 및 ‘회원’의 전자우편을 통하여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됩니다.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사정상 중요한 사유가 발생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약관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사이트’에 공지합니다.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회원’은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후 십오(15)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명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거부하는 경우 ‘회사’는 당해 ‘회원’과의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만약 ‘회원’이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후 십오(15)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는 경우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6 조 (‘서비스’의 종류)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종류는 ‘별표1’에 정의한 바에 따릅니다.
‘회원’은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으며, 차후 ‘회원’의 요청에 따라 ‘서비스’ 종류를 변경 및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제 7 조 (‘서비스’ 이용신청)
‘회원’이 회원가입 또는 ‘서비스’ 이용 신청 과정에서 “가입 완료”나 “확인” 등을 클릭하거나 체크하는 방법을 취한 경우 본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계약은 ‘서비스’ 참여를 희망하는 ‘회원’이 약관에 동의 후 참가 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다만,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회원’에게 별도의 서류를 제출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의 승낙 및 개통에 대한 결과를 ‘회원’에게 전화, SMS, 우편, FAX 또는 전자메일 가운데 하나 또는 그 이상의 방법으로 계약성립 및 개통에 대한 통지를 하여야 합니다.
제 8 조 (‘서비스’ 참가 신청)
‘회원’으로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회원’은 ‘회사’에서 요청하는 제반 정보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모든 ‘회원’은 반드시 ‘회원’ 본인의 이름과 회사명을 제공하여야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실명으로 등록하지 않은 ‘회원’은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회원’ 가입은 반드시 법인명 또는 개인의 실명으로만 가능하며 ‘회사’는 실명확인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제 9 조 (‘서비스’ 이용계약의 거부 및 해지, 회원탈퇴)
‘회원’의 귀책사유로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기간에 대하여 납부한 ‘서비스’ 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회사’의 귀책사유로 ‘서비스’를 중지하게 될 경우, 남은 ‘서비스’ 기간에 해당하는 ‘서비스’ 요금을 환불합니다.
‘서비스’ 약관 등의 변경에 따라 새로운 약관에 동의할 수 없는 경우 ‘서비스’의 해지를 신청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다음의 경우 ‘서비스’의 승낙을 거부, 유보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에 필요한 시설부족 및 관리가 어려운 경우.
국내법에 위반되는 사이트에 본 ‘서비스’를 적용하려고 하는 경우.
타 개인 및 단체의 정보를 이용하여 회원정보를 허위 기재한 경우.
본인의 의사와 관계없이 타인에 의해 가입된 경우.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회사’는 다음의 경우에 ‘회원’의 합의 없이 또는 사전통보 없이 일방적으로 ‘서비스’를 해지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요금’ 납입책임자가 ‘회사’에 납입할 ‘이용요금’을 납입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의 사이트가 국내법에 위반되어 ‘회사’에 피해가 예상되는 경우.
고의적으로 ‘회사’의 서비스에 장애를 일으키기 위하여 한 행동으로 판단되는 경우.
본 약관을 위반한 경우.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회원’은 원하는 시기에 ‘서비스’ 해지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서비스’ 해지 요청을 하기 이전에 ‘회사’로부터 제공받는 모든 ‘Wisetracker SDK’를 ‘회원’의 ‘서비스 대상’에서 삭제하여야 하며, 해지신청일까지의 연체금 및 사용요금을 일할 계산하여 모두 납부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위 6항에 대해서 7항을 모두 이행할 경우 ‘서비스’ 해지(회원 탈퇴)요청을 받아들여 처리합니다.
본 약관은 회원 탈퇴와 ‘서비스’ 해지에 대한 내용을 모두 동일한 내용으로 합니다.
제 10 조 (‘서비스’ 개시일 및 종료일)
‘서비스’ 개시일은 ‘회원’이 ‘서비스’를 신청한 후 사용요금을 납부하여, ‘회사’가 ‘서비스’가 제공 가능하도록 ‘서비스’ 설정 및 승인을 한 날짜로 합니다.
‘서비스’ 종료일은 ‘회원’이 신청한 ‘서비스’로서, 위1항에 의해 최종 결정된 날짜로 합니다.
제 11 조 (‘서비스’의 이용기간)
‘서비스’ 이용기간은 위10조에 따라 정한 개시일부터 종료일까지로 합니다.
‘서비스’ 이용기간이 종료되는 일자부터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된 모든 의무가 소멸됩니다.
제 12 조 (‘서비스’의 요금 및 결제)
‘서비스’의 요금은 ‘별표2’에 따라 책정된 금액을 ‘별표3’에 기술한 방법으로 청구합니다.
‘요금납입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해당양식에 따라 ‘회원’이 작성한 내용에 해당하는 자로 합니다.
‘요금납입자’가 변경되는 경우에는 새로 변경된 ‘요금납입자’가 연체된 미납요금에 대하여도 납입의 책임이 있습니다.
‘회원’은 정확한 요금청구서의 수령을 위해,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우편물 수령 주소 등을 항상 최신의 상태로 유지할 책임이 있습니다.
위 4항의 불성실에 따른 요금 체납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사’는 미납한 연체요금에 대하여 다음 요금청구시 합산하여 청구 할 수 있습니다.
제 13 조 (‘이용요금’의 할인 및 할증)
‘회사’는 방침에 따라 ‘이용요금’을 일시적으로 할인, 할증 할 수 있습니다.
제 14 조 (요금에 대한 이의신청)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요금납입자’가 요금을 정해진 납기일내 납입할 수 없는 경우는 별도로 요금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회사’ 또는 ‘요금납입자’의 실수로 과다 납입된 요금 등에 대하여는 그 금액을 반환하며, 과소 납입된 납입액에 대해서는 차액을 추가 청구 할 수 있습니다.
과다 납입 및 기타사유로 인해 요금을 반환받아야 할 ‘요금납입자’가 요금 체납이 있는 경우에는 반환해야 할 요금에서 체납액을 우선 공제하고 반환합니다.
반환 받을 요금의 수령권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그 중 최근 ‘요금납입자’ 1인에게 이를 반환합니다.
제 2 항의 규정에 따라 요금 반환청구는 그 사유 발생일로부터 가산하여 1년을 경과한 때에는 이의를 제기 할 수 없습니다.
요금에 기타 이의가 있는 경우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와 ‘회원’의 합의하에 요금을 재정산하여 청구 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회사'에게 메시지 포인트 잔액에 대한 환불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사용 이력이 없는 포인트의 경우 제 7항의 규정에 따라 전액 환불합니다.
결제 취소가 불가능한 포인트는 기획재정부에서 고시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라 위약금(최종 결제 요금의 10%)를 공제 후 환불합니다.
단, 남은 금액이 공제금액보다 작은 경우 환불할 수 없습니다.
환불은 등록된 회원정보와 예금주 정보 일치 여부 확인 후 환불 신청일로부터 5영업일 이내에 은행계좌로 송금합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환불되지 않습니다.
자진 탈퇴
서비스 이용 제한 및 정지에 의한 영구정지의 경우
제 15 조 (‘서비스’ 제공내용 및 그 내용의 변경)
‘서비스’ 사용요금의 지불에 대한 ‘서비스’ 제공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분석’을 위한 ‘Wisetracker SDK’ 제공
‘Wisetracker SDK’로 생성된 분석내용의 보존, 그리고 그 분석내용을 이용한 리포트의 제공
'회원'의 서비스에 대한 분석 컨설팅 '임플리멘테이션 서비스'의 제공
메시지 서비스
‘Wisetracker SDK’를 ‘회원’의 ‘서비스 대상’에 설치(삽입)하는 작업등은 ‘서비스’ 제공내역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위 1항에 포함되지 않는 서비스를 ‘회원’이 요청할 경우 ‘회사’는 별도의 요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필요에 따라 ‘서비스’ 제공내역을 변경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 ‘회사’는 ‘사이트’, ‘서비스’ 화면, 전자우편 등으로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제 16 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회사’는 필요에 따라 전체 ‘회원’을 대상으로 본 ‘서비스’ 전체 또는 일부분을 중지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는 ‘회사’는 ‘사이트’, ‘서비스’ 화면, 전자우편 등으로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회원’의 ‘서비스’ 이용으로 인해 ‘회사’가 제공하는 전체 ‘서비스’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판단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의 ‘서비스’를 임시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무료 ‘서비스’ 및 유료 ‘서비스’의 종료일 자정을 기준으로 ‘서비스’ 요금의 결제가 없을 경우 ‘서비스’ 이용의사가 없는 것으로 판단하여 ‘서비스’는 사전 통보 없이 자동으로 중지됩니다.
방송통신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등 관계기간이 스팸메시지, 피싱메시지 등 불법행위의 발송사실을 확인하여 계약해지를 요청하는 경우 사전 통보 없이 자동으로 중지됩니다.
제 17 조 (‘서비스’ 이용에 의한 산출물 보호 및 보유기간)
‘서비스’ 이용에 의한 산출물, 즉 ‘분석’ 결과 데이터는 ‘회원’의 동의 없이 ‘회사’가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서비스’ 이용에 의한 산출물은 ‘회원’이 ‘서비스’를 사용하는 기간 및 ‘서비스’ 기간 종료 후 14일간 보관하며, 그 이후로는 ‘회원’에게 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제 18 조 (‘회원’ 정보의 보호 및 사용)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해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회원’은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변경사항을 정정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원활히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관리할 수 있도록 관련된 기능을 제공해야 합니다.
‘회사’는 ‘서비스’ 제공 및 ‘회사’의 업무와 관련하여 ‘회원’ 정보를 사용할 수 있으며, 개인 식별 불가능한 통계자료의 경우 다른 기관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기타 타 회사와의 업무 제휴 등을 통하여 개인 식별 가능한 개인정보가 제공되어야 할 경우에는 개별적으로 ‘회원’의 동의를 구하며, 이를 거부한 ‘회원’의 개인정보는 본 항의 목적으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회사’는 탈퇴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관련법에 준하는 거래정보의 보관에 필요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더 이상 이용하지 않습니다.
기타 상세한 정책은 ‘사이트’ 내 개인정보보호정책을 따릅니다.
제 19 조 (‘회사’의 의무)
‘회사’는 관련법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이 ‘서비스’ 참가 신청을 완료한 날로부터 근무일 기준 5일 이내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를 마칩니다.
‘회사’는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하며,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된 때에는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복구하여야 합니다.
다만, 천재지변, 비상사태, 또는 그 밖에 부득이한 경우, ‘서비스’을 일시 중단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회사’는 계약의 의무를 이행하는 과정에서 제3자의 권리나 명예를 침해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합니다.
‘회사’는 ‘서비스’ 및 ‘Wisetracker SDK’를 통해 수집된 ‘회원’의 원본 데이터와 '회원'이 등록 한 수신자 목록이 제3자에게 유출되지 않도록 정책적, 기술적으로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회사'는 '고객'이 메시지 수신 거부를 원할 경우 그에 합당한 수단을 제공합니다.
제 20 조 (‘회원’의 의무)
‘회원’은 관계 법령 및 약관의 규정에 따라야 합니다.
‘회원’은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서비스’의 재판매 및 영업 등 영리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회원’은 자신의 ID와 비밀번호를 유지 관리할 책임이 있으며, 그 관리소홀과 부정사용 등으로 인한 모든 결과에 대하여 전적인 책임이 있습니다.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아래 사항을 하여서는 안됩니다.
‘서비스’의 내용을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타인에게 제공 하거나 변조, 유포시키는 행위.
‘서비스’의 해킹 또는 컴퓨터 바이러스를 유포하는 행위.
스팸메시지 및 피싱메시지를 발송하는 행위.
광고표현 없이 광고메시지를 발송하는 행위.
고객의 동의 없이 광고메시지를 발송하는 행위.
기타 ‘서비스’의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 21 조 (Wisetracker SDK)
‘Wisetracker SDK’ 적용을 위해 ‘회사’로부터 제공되는 모든 문서 및 SDK 라이브러리의 저작권과 지적 소유권은 ‘회사’에 있으며, 이 권리는 대한민국의 저작권법과 국제 저작권 조약에 의해 보호됩니다.
‘회사’는 ‘서비스’의 개선과 신규 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Wisetracker SDK’ 및 ‘서비스’의 이용과정에서 수집되는 데이터 중 ‘이용자’의 휴대용기기 및 특정 ‘회원’의 ‘서비스 대상’을 식별하거나 특정할 수 없도록 처리된 자료를 수집, 가공, 이용 할 수 있습니다.
‘Wisetracker SDK’는 본래의 목적에 맞게 사용되어야 하며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Wisetracker SDK’를 제 3자에게 제공하였을 경우.
‘Wisetracker SDK’를 본래의 목적 이외에 해킹, 식별 가능한 개인정보 수집, 그 외에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각종 불법적인 목적으로 사용하였을 경우.
‘회원사’가 ‘회사’의 동의 없이 ‘Wisetracker SDK’를 리버스엔지니어링, 디컴파일, 디스어셈블 하여 ‘회사’의 해가 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회원사’가 ‘Wisetracker SDK’를 활용하여 다른 상품을 개발할 경우.
‘회사’의 사전 승인 없이 ‘Wisetracker SDK’ 및 관련 문서를 복제 혹은 복사하여 배포하였을 경우.
‘회원사’가 전항의 행위로 ‘회사’의 저작권을 침해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회사’는 ‘회원사’에 저작권의 침해로 인한 모든 손해에 대한 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Wisetracker SDK’의 유통, 제작 등의 모든 권한은 ‘회사’에 있습니다.
제 22 조 (손해배상)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의 귀책사유인 경우를 제외하고, ‘회사’는 ‘서비스’ 및 그의 이용으로 발생할 수 있는 ‘회원’의 어떠한 피해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회원’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의 영업활동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해당 ‘회원’은 ‘회사’에 손해를 배상해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발생한 ‘서비스’ 장애에 대하여 장애시간의 10배에 해당하는 시간을 추가하여 ‘서비스’를 보상합니다.
제 23 조 (면책조항)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는 ‘서비스’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는 ‘회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사’가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 및 효과를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며 다른 ‘회원’으로 인해 입게 되는 정신적 피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과 제 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회사’에서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23년 9월 20일부터 적용됩니다.
2015년 12월 15일부터 시행되던 종전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
별표1 : 서비스 종류
분석 서비스
스타터 (Starter)
그로스 (Growth)
비즈니스 (Business)
비즈니스 플러스 (Business Plus)
엔터프라이즈 (Enterprise)
앱 푸시
그로스 (Growth)
비즈니스 (Business)
비즈니스 플러스 (Business Plus)
엔터프라이즈 (Enterprise)
엔터프라이즈 플러스 (Enterprise Plus)
메시지
알림톡
친구톡
SMS
LMS
MMS
임플리멘테이션
별표2 : 서비스 요금
Wisetracker SDK가 삽입된 웹사이트, 모바일 웹사이트,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앱 푸시 및 메시지 발송에 따른 포인트 소진이 과금 대상입니다.
웹사이트와 모바일 웹사이트에 대해서는 각 프로파일의 월간 총 페이지뷰(PV)의 합계를 기준으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은 각 프로 파일의 컨버전(Conversion)과 월간 순수 사용자수(MAU)를 기준으로 과금합니다.
컨버전 : ‘WISETRACKER’의 트래킹 링크 또는 매체 연동으로 측정된 앱 인스톨과 딥 링크 오픈 횟수, 자연 발생한 (Organic) 인스톨에 대해서는 집계하지 않음
별표3 : 요금계산 및 청구방법
요금의 계산가. 요금 = 정식 유료서비스 및 무료서비스를 받는 동안 축적된 로그량에 의해 별표2에 의해 산정된 금액을 말합니다.
회원이 2개 이상의 서비스번호를 부여 받아 서비스를 받는 경우 각 서비스 번호별 해당금액의 합계가 합계사용금액이 됩니다.
요금의 청구가. 회사는 정식 유료 서비스 제공 전, 요금을 추정하여 요금을 제안 및 청구합니다.
사용자가 서비스요금을 결제한 후 회사는 정식 유료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사는 이메일 등의 방법을 통해 회원에게 추가적인 요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납입방법은 회사가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한 방법을 따릅니다.
리셀러 파트너의 경우는 별도의 계약에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