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S

Customer Success Stories

많은 고객사들이 와이즈트래커와 함께 성장하고 있습니다.
고객사들의 성공사례를 살펴보세요.

SCROLL DOWN
We’ve helped customers across
a diverse range of industries,
with our innovative Data Analytics solutions.
  • SHINSEGAE 로고 이미지
  • 금융결제원 로고 이미지
  • 홈 & 쇼핑

와이즈트래커는 앱 삭제율, 푸시 메시지 분석, 오디언스 타겟팅 등 타 서비스에 없는 특화된 기능을 제공합니다

고객사와의 상담을 통해 분석 요구사항을 정확하게 구현하기 때문에,
데이터 분석 환경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도 설계된 맞춤 리포트로 쉽고 빠르게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회원가입 및 결제 시나리오
    분석을 통한 사용자 경험 개선

    금융결제원은 5대 국가전산망 중 하나인 금융공동망을 구축, 운영하는 금융기관입니다. 모바일 환경에서도 전자금융서비스의 핵심 인프라를 공급하고자 뱅크월렛, 어카운트인포 등의 모바일 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금융결제원은 앱 유저들의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와이즈트래커를 도입하였습니다. 회원가입 또는 결제 단계의 사용자 전환율과 이탈율을 분석하여 문제가 있는 프로세스를 개선합니다. 그리고 운영중인 4개의 금융 앱 간의 교차마케팅/동시 사용자수를 분석해 통합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데 활용하고 있습니다.

  • 매체 별 광고성 분석과 오디언스
    타겟팅을 통한 ROI 최적화

    홈앤쇼핑은 국내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홈쇼핑 채널입니다. 2016년 전체 판매 중 75% 이상을 모바일 채널에서 달성하며 업계 전체의 현식을 이끌고 있으며, 동종업계를 넘어 소셜커머스와도 경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 앱 내 카테고리 및 VOD
    컨텐츠 인기도 분석

    Olleh TV 모바일은 7백만명 이상의 사용자를 확보한 KT의 OTT 서비스입니다.
    80여개 채널을 실시간 시청이 가능하고 11만개 이상의 VOD 컨텐츠도 감상할 수 있는 대표적인 미디어 플랫폼입니다.

  • 전시영역 별 콘텐츠·이벤트 배너
    클릭 및 체류시간 분석

    O2O 전략을 이야기 할 때 빼놓을 수 없는 Best Practice인 해피포인트는 전국 6,000여개의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입니다. 해피포인트 모바일 앱은 위치기반 서비스와 결제기능이 더해져, 가맹 브랜드가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들을 End Point의 사용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역할을 합니다.

    해피포인트는 앱에 배치된 주요 전시 영역 별 클릭과 컨텐츠 조회를 분석하고, 각 페이지별 체류시간 역시 확인합니다. 사용자가 얼마나 빠르고 간편하게 앱을 활용하는지, 많은 이벤트와 프로모션이 사용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주고 있는지를 중점적으로 분석하고 있습니다.

  • 중국 내 앱서비스 출시,
    해외미디어 성과 측정

    국내 3대 면세점 중 하나인 신세계면세점은 문화관광과 쇼핑을 잘 결합하는 것으로 명성이 높습니다. 관광명소와 인접한 지리적 장점을 살려 해외 소비자들에게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며, 특히 중국 고객들을 위한 웹/모바일 커머스 서비스가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와이즈트래커를 이용해 앱에 접속하는 중국 사용자를 분석하며, 중국 현지 미디어의 광고 성과 분석 역시 병행하고 있습니다. 분석을 통해 광고 성과를 최적화한 경험을 바탕으로, 상품 영역 별 조회 및 클릭, 매출/주문수 분석까지 기능을 확장하였습니다. 데이터 분석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모바일 서비스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